상도동성당

상도동성당 10월 퀴즈이벤트 정답 및 당첨자 안내 > 성당소식(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left_menu

상도동성당 새소식과 공지사항 등을 알려드립니다.
   성당소식과 공지사항을 확인하시어 신앙생활에 도움이 되시고,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총무단 관리)

성당소식(공지사항)

상도동성당 10월 퀴즈이벤트 정답 및 당첨자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창열 작성일18-10-24 09:46 조회1,184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하늘은 높고 가로수길 단풍이 짙어가는 계절입니다. 10월에 상도동성당 홈페이지 퀴즈이벤트에 응모해주신 32명 형제자매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럼, 매월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는 상도동성당 퀴즈이벤트, 10월 정답 및 당첨자 안내합니다. 

1. 10월 퀴즈이벤트 정답

[ 문항 1 ] 올해 10월 우리는 새로운 공동체의 형제자매들을 맞이하였습니다. 이 때에 '물로 씻는 예절'을 의미하는 이 예절을 행하게 됩니다. 더러운 사람이 물로 씻음으로써 깨끗해지듯이 우리 영혼도영적인 물로 씻음으로써 죄에서 벗어나 깨끗해지는 것을 의미하는 데요, 이 예식은 무엇일까요 ?

   ① 세례의식  ② 견진의식  ③ 구마의식  ④ 축복의식   ⇒⇒⇒   (((정답))) ① 세례의식

 

[ 문항 2 ] 예수님께서 세상 사람들에게 복음을 선포하시기 전에 세례자 요한에게 세례를 받으십니다. 예수님께서 공생활을 시작하기 전 세례를 받았던 이 강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

   ① 한강  ② 템즈강  ③ 요르단강  ④ 나일강   ⇒⇒⇒   (((정답))) ③ 요르단강

 

 

 

[ 문항 3 ] 십자가에서 돌아가신 예수님께서는 부활하시어 제자들에게 나타나셨습니다. 그 시간을 기억하고 재현하면서 우리는 성주간을 보내게 됩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몇 일만에 부활하셔서 나타나셨을까요 ?

   ① 나흘  ② 사흘  ③ 칠일  ④ 사십일   ⇒⇒⇒   (((정답))) ② 사흘

 

 

 

 

2. 퀴즈이벤트 당첨자

 

- 10월 상도동성당 퀴즈이벤트에 응모하신 32명 신자분중 신부님께서 2명 신자분 추첨해 안내합니다. 퀴즈이벤트에 당첨되신 신자분은 11월 4일 상도동성당 주보에 공지하고, 고급스런 다미아노 십자가 고상을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주위 신자분들 많은 축하 부탁드립니다.

- 당첨자 : 18구역 박성현 안젤라, 9구역 임복순 안나

신자 여러분, 상도동성당 사랑과 소통의 공간인 홈페이지에 매월 시행하는 퀴즈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DAY
675
TOTAL
549,348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