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도동성당

홈페이지 가입 협조요청 > 단체 소식

본문 바로가기
left_menu



단체 소식

홈페이지 가입 협조요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용식 작성일17-08-23 11:30 조회992회 댓글0건

본문

+ 찬미 예수님!
더위가 물러간다는 처서 날 아침에 서울에는 난데없는 장대비가 쏟아졌습니다.
한여름 더위도 지리한 장맛비도 모두 삶의 축복임을 믿으며 주님을 찬미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모든 열심한 봉사자들과 구역장, 반장, 사목위원들께 협조요청 드립니다.
홈페이지는 우리 공동체 모든 신자들에게 열린 공간입니다.
소통을 위한 광장이며, 또한 삼삼오오 모여든 이들이 친교를 나눠야 할 작은 사랑방이기도 합니다.
홈페이지가 광장이고 사랑방이라면, 이제는 그곳들을 채워줄 사람들이 필요할 것입니다.
앞으로는 물론 컨텐츠인 사진과 글, 함께 나누고 공유할 이야기들이 요청될 것이겠지만,
지금 우리가 우선적으로 할 일은 홈페이지 가입 홍보와 독려를 위해 힘을 모으는 것입니다.
우리가 '홈페이지 가입 콘테스트'를 통해 구역별로 경쟁하고 있다는 것은 모두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홈페이지 가입률은 아직 미진하다고 합니다.
심지어는 아직 가입하지 않은 사목위원들도 많다고 합니다.
특별히 구역장님, 반장님께서는 홈페이지 가입을 중대한 사안으로 여겨 주시고,
각자의 구역과 반의 신자들에게 가입 방법을 알려주시고, 이를 직접 도와서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각 분과의 분과장님께서는 산하단체를 직접 점검하고, 적극 동참하도록 해 주셔야 할 것입니다.
꾸리아에서도 모든 레지오마리애 활동단원들이 본인 자신과 주변의 교우들이 홈페이지에 가입하도록 활동배당을 통해서라도 동참하여야 할 것이다.
청년들과 청소년분과의 젊은 부모님들의 경우는 사실 큰 기대를 품어도 될만큼
내부의 강력한 힘이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성가정 노인대학의 저력과 열정에 대해서는 우리 성당의 신자들 모두가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지금 시작하십시요.
지금 이 글을 보고계신 분들이라면,
이미 하나의 신앙과 주님 안에서 '관심과 사랑, 열정으로' 무장하였을 것이므로
모두 충분한 자격이 있을 것입니다.
지금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가입과 자유게시판을 통한 한 줄 축하와 격려의 글을!!!
사목회 총무 우용식 세영알렉시오 올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DAY
1,161
TOTAL
522,501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